뉴스/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건강 가전 의료기 매장 미스터휴에서 비교체험과 구매 상담 진행

작성자 후지의료기(ip:)

작성일 2019-11-04 16:25:13

조회 1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식회사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이 고객들을 위해 비교체험과 구매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방방은 64년 전통의 일본안마의자 후지 의료기 브랜드의 국내공식총판으로 안마기 전문 매장인 미스터휴를 운영 중인 건강가전 전문기업이다.

최근 들어 휴식 없는 일 문화 대신 워크 라이프 밸런스를 중시하는 이들이 늘면서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이제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건강을 중시하여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안마나 마사지도 이제는 집에서 안마의자와 안마기 등으로 충분히 누릴 수 있는 시대가 됐다.

이에 따라 안마기와 안마의자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지만, 소비자들 중에는 안마의자와 안마의료기에 대해 잘 모르고 구매를 진행하는 경우가 있다. 이에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은 일본 명품 브랜드 후지의료기와 장윤정의 안마의자 코지마, 로하스 테크 등 13개 브랜드의 100여 종의 안마의자 및 각종 안마기, 승마운동기, 일라이트 등을 한 곳에서 비교체험 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은 서울 마포 본점 매장을 비롯하여 강남 도곡점 등 전국 12개 체험매장을 운영하여 소비자들이 방문하여 체험하고 상담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안마의자와 안마기의 제조사와 수입원, 가격대 등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에 대해 안마의자 전문가가 고객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약 40여 종 브랜드의 다양한 안마의자가 브랜드와 가격대, 용도별로 국내에 수입 유통되고 있으나 대부분은 맞춤형이 아니다. 하지만 안마감과 착석감이 좋지 않으면 사용하는 동안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단시간에 사용하고 끝나는 제품이 아니기에 안마감과 착석감은 특히 중요하다. 온라인상의 외관사진과 스펙 기능만 보면 비슷해 보이는 제품이 실제로는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전문매장을 찾아 안마감과 착석감을 체험한 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안마의자마다 마사지 볼의 모양과 크기, 강도, 유닛의 각도 등이 달라 안마감에 차이가 있다. 프레임의 구조에 따라 안마를 해줄 수 있는 신체 부위의 범위가 다르고 제조사마다 안마 마사지 기법 프로그램에 차이가 있기에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본 후에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좋다는 게 전문가의 의견이다.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장문식 대표는 “안마의자는 기계가 사람을 직접적으로 마사지해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온라인상의 추천이나 광고만 보고 고르기보다는, 전문 매장에서 다양한 제품군을 비교체험한 후에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안마감이나 착석감, 안마기능과 디자인 등을 고려해서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을 고르시길 권합니다. 가격대별로도 나눠져 있기 때문에 구입예산에 맞춰 따져보고 구매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권했다.


한편 주안마의자브랜드샵 방방은 서울 지역 외에도 광주, 전주, 제주 등 전국 12개 지점에서 체험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 : 브릿지경제 이재복 기자  jaebok3693@viva100.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